Truman's review

겨울철 다이소 추천템

Burbank Truman 2022. 11. 28. 13:57
728x90

728x90





유독 가을 날씨가 길었던 올해지만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추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. 다이소에서 작은 가격으로 추위를 막아줄 물건을 찾아 소개해드립니다.






그 물건은 바로 문틈막이입니다! 겨울철 창문 앞에 있다보면 문이 닫혀있는데도 찬 바람이 들어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. 겉으로 보기에 꽉 닫힌 것 처럼 보이는 창틀과 창문 사이에 틈이 있는데 그 부분을 메꿀 수 있는 제품입니다.

이 제품 말고도 모헤어, 우레탄으로 만들어진 제품도 있으니 원하는 소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





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. 창틀의 먼지를 닦고 뒷 면의 테이프를 떼기 전에 미리 길이를 맞춰보고 잘라줍니다. 그 후 뒷 면의 테이프를 떼면서 눌러 붙이면 됩니다.



종종 이렇게 끊어지는 경우가 있으니 테이프를 떼어낼 때 천천히 주의해서 뜯어야 마음의 안정이 찾아옵니다.






가닥을 반으로 나눠서 사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 창 틀에는 나누지 않고 창 틀이 꽉 차게 붙여야 그 효과가 나타날 것 같습니다.



사진의 빨간 O 표시가 시공을 완료한 후의 사진입니다. 흰색, 회색 그리고 갈색 제품이 있는데 세 가지를 모두 사서 붙여본 결과 흰색이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. 하지만 어차피 평소에 창틀을 볼 일이 없으니 흰색이 없으면 다른 색을 구매해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.

구매할 때 주의할 점은 이 제품과 똑같아 보이는2.5mx2개 3,000원 제품이 있는데 그 제품은 얇아서 효과가 낮아보이니 잘 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.






똑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쿠팡이나 네이버에 검색해봐도 다이소에서 구매하는게 더 가성비가 좋아보였습니다.

추운 겨울이 오기 전 다이소 창문막이로 미리 대비하시길 바랍니다!

728x90